이벤트 진행간 SMS 수신 여부 식별 방법

  내부 마케팅을 할 때, 주로 사용하는 방법은, 이벤트 문자 등을 보내고 고객의 반응을 살피는 방법입니다. 고객으로 부터 전화가 걸려 왔을 때, CID기능을 활용해서 ‘상세정보’ 혹은 ‘차트보기’를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개인 정보란에  병원에서 발송한 문자 이력이 보입니다. 그런데, 오늘자 문자가 있는 경우에는 오른쪽 빨간 화살표 처럼 “SMS목록”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어온 고객이, 문자를 받고 … 이벤트 진행간 SMS 수신 여부 식별 방법 계속 읽기